어서와 자동차 경매 낙찰 후기입니다♡

작성자
플러그인♡
작성일
2023-12-12 22:06
조회
814
중고차 경매를 반신반의 하면서 접하게 된 첫 업체가 어서와 자동차였습니다. 처음에는 마냥 싸게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차량을 보고 의뢰를 하였는데, 생각보다 낙찰이 안되어서 다른 루트로 구매를 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. 하지만, 아무리 봐도 개인차량은 믿음이 안가고, 또 중고차 사이트의 차량은 가격면에서 조금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 저는 실패하더라도 지속해서 경매 입찰을 시도 했습니다.

경매를 하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 이 차량이 과연 나에게 맞는 차량일까 생각이 들었습니다. 타 경매 업체와는 다르게 어서와 자동차는 사고차량이나 구매 후 비만족할 만한 차량은 입찰 자체를 하지 않게 도와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. (실제 타 경매업체는 사고차량도 가성비 있다고 하면서 입찰시도를 유도합니다.)

또한 대행을 맡길때 가장 큰 차이가 나는 부분이 입찰 시도 가격인데요. 이 부분 역시 어느 선에서 입찰을 해야하는지 가이드라인을 주시는데 과하지 않게 해주시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. 아주 저렴하게 입찰을 시도할 때는 안될가능성이 크다는 말씀도 솔직해 해주시구요. 이 부분을 조금 서로가 양보한다면 낙찰이 그렇게 어렵진 않더라구요 ㅎㅎ

그리고 마지막으로 비용면에 있어서도 연말 특가로 진행하시는건지는 모르지만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비용으로 경매 낙찰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 더욱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. (계속 이 비용으로 해주시면 좋겠지만 인력 채용등을 하면 당연히 올라가겠죠?)

전 그래서 낙찰을 받은 이후에도 지인들이나 가족들에게 중고차를 구매한다면 경매, 그 중에서도 어서와자동차를 추천하고 있답니다. ㅎㅎ (실제로 전 두대를 시세보다 매우저렴히 낙찰 성공했습니다)

김남수 대표평가사님 외에도 묵묵히 열심히 서브해주시는 김진호 팀장님 그리고 다른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생하시는데 번창하시기 바랍니다. 풍성한 연말 보내세요~ 또 뵙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